공지사항
[대학혁신] 2021학년도 2학기 Do-ing 비교과 참여팀 공개모집 안내
- 등록일 : 2021-09-14
- 조회 : 2296
Do-ing교육의 가치를 재학생 대상으로 확산하고 대학 초기 안정적인 정착으로 중도탈락 방지를 위해 『Do-ing 비교과』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 목적
- Do-ing 교육의 원리를 이용한 학생 제안 비교과 프로그램을 시범모델로 운영하여 2022년 1학기에 시작될 Do-ing 교육모델의 성공적 정착 유도
- Do-ing 비교과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Do-ing 교육에 참여할 기회를 확대하여 우리대학의 Do-ing교육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확산
- 비교과 프로젝트 참여를 활성화하여 학생들이 보다 성공적인 적성, 진로, 관심, 전공 탐색 과정을 거치게 함으로써 중도탈락자 감소에 기여할 필요성 대두
2. Do-ing 비교과 개요(붙임 1 참조)
3. 모집 규모: 단과대학별 2개팀 이상 모집(14팀 이상 운영 예정)
4. 운영 일정
5. 신청 방법
가. 접수기간: 2021.09.13.(월) ~ 10.01.(금)
나. 제출서류
1) 2021학년도 2학기 Do-ing 비교과 참여 신청서 1부.
2) 2021학년도 2학기 Do-ing 비교과 수행 계획서 1부.
3) 2021학년도 2학기 Do-ing 비교과 참여 서약서 1부.
다. 제출처: seungylee@tu.ac.kr(Do-ing교육센터 이승연 초빙교수, 내선: 2631)
붙임 1. 2021학년도 2학기 Do-ing 비교과 운영 계획 1부.
2. 2021학년도 2학기 Do-ing 비교과 참여 안내문 1부.
3. 2021학년도 2학기 Do-ing 비교과 참여 신청서(서식) 1부.
4. 2021학년도 2학기 Do-ing 비교과 수행 계획서(서식) 1부.
5. 2021학년도 2학기 Do-ing 비교과 참여 서약서(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