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학적변동(휴학/복학/자퇴)신청 변경사항 안내입니다.
1. 학적변동별 접수기간 및 신청방법
신청구분 | 접수기간 | 신청 방법 |
복학신청 | 2024.7.1.(월) ~ 7.5.(금) 12:00까지 ※ 7.5.(금)12:00 ~ 7.7.(일)24:00 접수중단 | 기존 미래교육플랫폼(tup.tu.ac.kr) 학사정보 > 학적정보 > 학적변동관리 |
2024.7.8.(월)부터 | 신규 동명대학교 포털(my.tu.ac.kr) 학사서비스 > 학적정보 > 휴학/복학신청 |
휴학신청 | 2024.7.8.(월)부터 | 신규 동명대학교 포털(my.tu.ac.kr) 학사서비스 > 학적정보 > 휴학/복학신청 |
자퇴신청 | 2024.7.8.(월)부터 | 신규 동명대학교 포털(my.tu.ac.kr) 학사서비스 > 학적정보 > 자퇴신청 |
2. 휴학 및 자퇴 처리절차 변경 안내
가. 변경내용
지도교수 승인처리 시스템 | 처리절차 |
기존 미래교육플랫폼 (tup.tu.ac.kr) | 학생[휴학/자퇴상담신청] ⇒ 지도교수[승인] ⇒ 학생[학적변동]신청 ⇒ 학사관리팀 처리 |
신규 학사업무시스템 (tuday.tu.ac.kr) 업무시스템 > 학사행정 > 학적관리 > 학적변동 > [휴학/자퇴상담] | 학생[휴학/자퇴신청] ⇒ 지도교수[승인] ⇒ 학사관리팀 처리 (지도교수 승인 인후 학생 [변동신청] 단계 생략) ※ 2024. 7. 8.(월)부터 시행 |
나. 변경사유: 신규 시스템에서는 지도교수 승인 이후 학생의 [변동신청] 단계가 없고, 기존 처리단계에서 학생이 지도교수 승인 이후 변동신청을 처리하지 않아 특별휴학을 처리해야하는 대상이 다수 발생하고 있어, 신규 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처리절차를 유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