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에서는 대학 발전과 함께 동행할 신규직원(정규직)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기간] 2024. 3. 11.(월) 10:00 ~ 3. 18.(월) 17:00
1. 임용(예정)일: 2024. 4. 1.
2. 지원자격
가. 공통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병역필 또는 면제자
나. 분야별 요건
채용분야 | 채용인원(명) | 자격요건 | 담당업무 | |
필수 | 우대 | |||
전산 | 1 | 정보처리기사 | 1. 프로그램 개발 경력자 (Java ,Nexacro, C#, SQL 개발 가능자) 2. 서버, 네트워크 관리 가능자 | 프로그램개발 네트워크관리 등 |
※ 공인 외국어성적 : 별도 없음
3. 채용일정(안)
구분 | 일정(안) | 비고 |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2024.3.11.(월)~3.18.(월) | |
서류심사 | 2024.3.19.(화) | [붙임 2] 참조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24.3.20.(수)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실무면접 | 2024.3.22.(금) | |
실무면접 합격자 발표 | 2024.3.25.(월)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최종면접 | 2024.3.26.(화) | |
직원인사위원회 | 2024.3.27.(수) | |
법인 승인 제청 | 2024.3.28.(목) |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4.3.29.(금) |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임용(예정) | 2024.4.1.(월) |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채용 방법 : 공개 전형
5. 전형절차 및 심사기준
가. 전형절차
채용분야 | 1차 | 2차 | 3차 |
전산 |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최종면접 |
나. 전형별 심사기준
서류전형 | 실무면접 전형 | 최종면접 전형 |
서류심사 결과 서류전형 만점(25점) 점수의 60% 미만(15점) 취득자는 서류전형에서 탈락 처리함. | 1. 서류전형 합격자 중 고득점 순으로 분야별 채용인원의 7배수를 실무면접 대상자로 선정 2. 실무면접 결과 실무면접 전형 만점 점수의 70% 미만 취득자는 실무면접에서 탈락 처리함. | 1. 채용분야별 실무면접 전형 합격자 중 고득점 순으로 분야별 채용인원의 3배수를 최종면접 대상자로 선정함. 다만, 지원자 및 합격자 수 미달로 실무면접 합격자가 분야별 채용인원의 3배수 미만일 경우에는 해당 분야에 한하여 실무면접 합격자 전원을 최종면접 대상자로 선정함. 2. 최종면접 결과 최종면접 전형 만점 점수의 70% 미만 취득자는 최종면접에서 탈락 처리함. |
다. 전형별 취득점수 활용
- 전형별 취득 점수는 합산하지 않고 다음 전형 대상자 선정 기준으로만 활용
라. 기타
-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에는 최종면접 결과 적격자 중 고득점 순으로 차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선정할 수 있음
6. 지원방법 : 인터넷(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 입력 후 아래 서류 제출
7. 접수기간 및 서류제출
가. 인터넷 입력
1) 입력기간 : 2024.3.11.(월) 09:00 ~ 3.18.(월) 15:00까지
2) 입력절차 : 우리 대학교직원채용정보시스템(https://apply.tu.ac.kr/empl.html)에 접속하여
직원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입력 및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를 등록해야 함.
나. 서류 제출
1) 제출기간 : 2023.3.11.(월) ~ 3.18.(월)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2) 접수절차 : 우리 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https://apply.tu.ac.kr/empl.html)에 입력한 내용(직원 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을
출력 후 서명(날인)하여 접수기간 내에 제출서류와 함께 우편(E-mail 제외), 택배 또는 방문 접수하여야 함.
※접수처 및 문의
▮ 접수(방문)처
우)48520 부산광역시 남구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사무처 총무팀(대학본부·경영관 201호) 인사담당자
▮ 문의 : 051)629-0811
다. 유의사항 : 인터넷 입력 후 우편(E-mail 제외), 택배또는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8. 제출서류
가. 직원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소정 양식) 1부.
나. 자기소개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다.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라. 학력별 졸업증명서(학위 취득예정자의 경우 졸업예정증명서) 1부.
마. 학력별 성적증명서(최종학기 성적을 포함하여 백분율 환산점수가 기재된 성적) 1부.
바. 재직·경력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미제출시 인정불가)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1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폐업시 폐업사실증명원) 각 1부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사. 증빙서류(필수자격, 우대사항, 자격 및 면허, 수상 등)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아. 외국어성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서류접수 시작일 기준 유효기간 내 성적만 인정함)
자.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보훈청 발행) 1부.(해당자에 한함)
※각종 제출서류에 기재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음영처리 하여야 함.
9. 공통 유의사항
가. 심사단계별 합격자에 대해서는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함.
나. 지원서류는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 기재착오, 서류미비(증빙자료 포함)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채용분야에 복수지원 할 수 없으며, 인터넷 입력 후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마. 임용예정일은2024.4.1.이며,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임용예정자가 채용 부적격 사항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됨.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직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아. 채용서류 반환청구에 대한 내용은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문에 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