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수시 합격자 발표
    천원의 아침밥
    2024년 2학기 TU 글로벌 프로그램 설명회

교내채용

[채용공고] 2024학년도 직원(정규직) 신규채용 공고 (접수종료 2023.12.22 오후 3시)

  • 등록일 : 2023-12-08
  • 조회 : 9160


동명대학교에서는 대학발전과 동행할 신규직원(정규직)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 지원서 접수 : 2023.12.11.(월) 오전 9시 ~ 2023.12.22.(금) 오후 3시

  

 1. 채용직종 및 인원

채용직종

채용분야

인원(명)

임용(예정)일

직원(정규직)

일반행정

2

2024.3.1

시설(건축)

1

전산

1


 2.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가. 공통(필수)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남자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나. 채용분야별 요건

채용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일반행정

필수

 TOEIC 700점 이상 또는 아래 공인 외국어성적 중 하나 이상이 기준 점수(등급) 이상인 자

우대

 대학교 근무경력자(행정, 입시 포함)

시설(건축)

필수

 건축기사 이상

우대

 시설물 관리업무 경력자

전산

필수

정보처리기사

우대

1. 프로그램 개발 경력자 ((Java ,Nexacro, C#, SQL 개발 가능자)

2. 서버, 네트워크 관리 가능자


※ 공인 외국어성적 : 임용예정일로부터 10년 이내 취득(2014.3.1. 이후 취득 성적) 성적 인정

구분

점수・등급 이상

비고

영어

TOEIC Speaking

120

  

OPIc

IM3

  

New TEPS

264

  

TEPS Speaking

60

  

TOEFL iBT

80

  

일본어

JLPT

N3

  

JPT

430

  

중국어

HSK

6급

  

신HSK

5급 180점

  


3. 전형방법 및 일정

 가. 전형방법

채용분야

1차

2차

3차

4차

일반행정

서류전형

종합직무능력검사

실무면접

최종면접

시설(건축)

전산

 나. 전형일정

구분

일정(안)

비고

채용공고 및 지원서접수

2023.12.11.(월)~2023.12.22.(금) 

상단 직원채용정보시스템

서류전형

2023.12.27.(수)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3.12.29.(금)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서류전형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

2024.1.2.(화) 09:00 ~ 2024.01.05.(금) 17:00

기간 내 증빙서류 미제출(누락) 또는 증빙서류 허위인 경우 불합격 처리

종합직무능력검사(K-TEST)

2024.1.13.(토)

서류전형 합격자

종합직무능력검사 합격자 발표

2024.1.17.(수)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실무면접

2024.1.19.(금)

  

실무면접 합격자 발표

2024.1.26.(금)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최종면접

2024.2.1.(목)

  

최종 합격자 발표

2024.2.8.(목)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임용(예정)

2024.3.1.(금)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지원방법 : 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공고문 상단) 입력

  

 5. 접수기간 및 서류제출

  가. 직원채용정보시스템 입력

     1) 입력기간 : 2023.12.11.(월) 09:00 ~ 12.22.(금) 15:00까지

     2) 입력절차 : 공고문 상단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직원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입력 및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 등록

  나. 서류 제출 : 서류전형에 합격한 지원자만 제출 함

     1) 제출기간 : 2024.1.2.(화) 09:00 ~ 2024.1.5.(금)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2) 접수절차 : 우리 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입력한 내용(직원  채용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을 출력 후 

     서명(날인)하여 접수기간 내에 제출서류와 함께 우편(E-mail 제외), 택배 또는 방문 접수하여야 함. (상세주소 : 7. 접수 및 문의 참조)

  

 ※ 제출서류 (1차 서류전형 합격자)

   - 직원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소정 양식) 1부

   - 자기소개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 개인정보 이용·수집 및 제공 동의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 학력별 졸업증명서(학위 취득예정자의 경우 졸업예정증명서) 1부

   - 학력별 성적증명서(최종학기 성적을 포함하여 백분율 환산점수가 기재된 성적) 1부

   - 재직·경력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미제출시 인정불가)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1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폐업시 폐업사실증명원) 각 1부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 증빙서류(필수자격, 우대사항, 자격 및 면허, 수상 등)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외국어성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서류접수 시작일 기준 유효기간 내 성적만 인정함)

   -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보훈청 발행) 1부(해당자에 한함)

    ※ 각종 제출서류에 기재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음영처리 하여야 함

  ★ 유의사항 : 1차 서류전형 합격자가 상기 서류를 기간 내 미제출 또는 제출자료가 허위인 경우 불합격  처리 함

  

6. 공통 유의사항

  가. 심사단계별 합격자에 대해서는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함.

  나. 지원서류는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 기재착오, 서류미비(증빙자료 포함)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채용분야에 복수지원 할 수 없으며, 인터넷 입력 후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마. 임용예정일은 2024.3.1.이며,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임용예정자가 채용 부적격 사항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됨.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직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7. 접수 및 문의

  가.  접수(방문) : 우)48520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사무처 총무팀(대학본부·경영관 201호) 인사담당자

  나.  문의 : 051)629-0811 (총무팀)

  

2023.12.8.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