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동명대학교 전임교원 초빙 공고 |
Ⅰ. 채용대상 및 공고일 ※ Chrome 웹브라우저 접속 후 지원 등록 및 출력
1. 채용대상: 정년트랙전임교원, 조교수(산학협력중점)
2. 공고일: 2023.12.13.(수)
* 공고 내용 중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는 2020.12.14.부터 2023.12.13.까지’를 말함.
Ⅱ. 전임교원 채용
1. 정년트랙 전임교원 채용분야 및 자격
■ 학과 정년트랙 전임교원 5명
대학 | 학과(부) | 채용직급 | 채용분야 | 채용 인원 | 필수 및 우대자격(공고일 기준) ※ 자격 소지자는 증빙서류 제출 필수 | 비고 |
반려동물 대학 | 반려동물 보건학과 | 정년트랙 전임교원 | 동물보건 | 2 | [필수자격] - 수의사 면허 소지자 - 채용분야 석사학위이상 소지자 - 임상경력 3년 이상인 자
| 특별채용 |
미디어 대학 | 웹툰ㆍ애니 메이션학과 | 정년트랙 전임교원 | 웹툰 | 1 | [필수자격] - 디자인학 석사학위이상 소지자 - 웹툰, 만화 연재 및 출판경력 3년 이상인 자 [우대자격] - 최근 10년간 웹툰(만화) 관련 경력 우대(포트폴리오 제출) - 해외 웹툰(만화) 연재 및 출판 경력 - 해외 초청 웹툰(만화) 행사 참가 경력 - 개인전, 단체전, 국제전 전시 경력 | 특별채용 |
미래융합대학 | 한국어교육 다문화학과 | 정년트랙 전임교원 | 한국어 교육 | 1 | [필수자격] - 국어학 박사학위 소지자(세부전공-한국어교육) - 한국어교원 2급 이상 - 한국어교육학 관련 강의 경력 10년 이상 | |
Do-ing 대학 | 축구학과 | 정년트랙 전임교원 | 축구 | 1 | [필수자격] - 체육학박사 학위 소지자 또는 이학박사 학위 소지자 - 축구관련 교과목 강의 경력 3년 이상 |
■ 산학교육 정년트랙 전임교원 1명
소속 | 채용직급 | 채용분야 | 채용 인원 | 필수 및 우대자격(공고일 기준) ※ 자격 소지자는 증빙서류 제출 필수 | 비고 |
산학교육처 CareerAction센터 | 정년트랙 전임교원 | 산학교육 (JA교원) | 1 | [필수자격] - 박사학위 소지자 - 산업체, 대학 및 공공기관(공직 유관단체) 재직 합산 15년 이상인 자 - 지자체 인재양성을 위한 지·산·학 센터 운영 등 관련 경험이 있는 자
[우대자격] - 지역의 산업 및 기업육성을 위해 정부 부처 등 지자체 발전계획 수립에 참여 경험이 있는 자 - 중앙부처 사업 총괄책임자로서 인재양성분야 사업수행 경험이 있는 자 | 특별채용 |
※ JA교원의 임무 부여 : 전공에 따라 관련 교과목 강의 임무 부여 (소속 단과대학 겸무)
가. 공통 필수자격(공고일 기준)
1) 사립학교 교원임용 및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조교수 이상의 자격에 해당하는 자
3)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채용분야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이상에 200%이상 게재실적이
있는 자 (박사학위 논문은 기간에 상관없이 100%까지 인정함)
- 단 반려동물보건학과, 웹툰·애니메이션학과, 산학교육처 제외
※ 연구실적 인정비율
구분 | 단독연구 | 공동연구 | ||
2인 | 3인 | 4인이상 | ||
인정비율 | 100% | 70% | 50% | 30% |
나. 제출서류
1) 교수초빙지원서(소정 양식, 사진 첨부) 1부
2)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1부
3) 최종 학위논문 요약서(소정 양식) 1부
4) 학과(부) 발전계획서(소정 양식) 1부
5) 연구실적(연구용역 수행실적 포함) 목록(소정 양식)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논문 게재, 저서 발행, 작품 발표, 특허 등록, 연구용역 수주 실적만 인정하고 예정증명서는 불가함.
☞ 상기의 ‘1), 2), 3), 4), 5)’ 서류는 우리 대학교 교원초빙정보시스템(https://apply.tu.ac.kr/prof.html)에 입력한 내용 출력
6) 졸업(학위)증명서(박사, 석사, 학사 순서) 각 1부
※ 외국학력소지자는 한글번역 후 공증필증 제출
※ 박사학위 취득예정자는 박사학위 수여예정증명서 1부
7) 성적증명서(박사, 석사, 학사 순서) 각 1부
8) 재직·경력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 미제출시 인정불가) 각 1부
※ 1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폐업시 폐업사실증명원) 각 1부
※ 대학(전문대학 포함) 경력에 한하여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생략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9) 자격증 및 회원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10) 연구실적 목록상의 연구실적물(연구용역 수행실적물 포함) 각 1부
※ 논문의 경우 학술지등급, 발표연월, 논문 제목, 권(호), 페이지 범위, 국제표준정기간행물번호(ISSN)를 확인할 수 있는 출력물을 논문에 첨부하여 제출
11) 학위별 논문(학사학위 논문 제외) 각 1부
※ 외국어로 된 학위논문은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12) 영어능력 관련 실적 증빙서류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실적
2.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채용분야 및 자격
대학 | 학과(부) | 채용직급 | 채용분야 | 채용 인원 | 필수 및 우대자격(공고일 기준) ※ 자격 소지자는 증빙서류 제출 필수 |
뷰티예술 대학 | 헤어디자인학과 | 조교수 (산학협력중점) | 헤어 | 1 | [필수자격] - 뷰티 관련 석사학위 이상 - (전문)대학이상 강의 경력 3년 이상 |
가. 공통 필수자격(공고일 기준)
1) 사립학교 교원임용 및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조교수 이상의 자격에 해당하는 자
3) 채용분야 산업체경력 10년 이상인 자(초·중·고등학교, 직업학교 및 대학에서 교원 또는 직원으로 근무한 경력은 산업체 경력에 포함되지 않음)
※ 조교수(산학협력중점)의 산업체 경력 인정기준
○ 민간 산업체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시설 및 군경력 포함)에서 당해 전문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국영기업체 또는 공공단체)에서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
나. 제출서류
1) 교수초빙지원서(소정 양식, 사진 첨부) 1부
2)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1부
3) 산학협력활동 계획서(소정 양식) 1부
☞ 상기의 ‘1), 2), 3)’ 서류는 우리 대학교 교원초빙정보시스템(https://apply.tu.ac.kr/prof.html)에 입력한 내용 출력
4) 학위별 졸업(학위)증명서 각 1부
※ 외국학력소지자는 한글번역 후 공증필증 제출
5) 학위별 성적증명서 각 1부
6) 재직·경력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미제출시 인정불가) 각 1부
※ 1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폐업시 폐업사실증명원) 각 1부
※ 대학(전문대학 포함) 경력에 한하여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생략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7)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8) 학위별 논문(학사학위 논문 제외) 각 1부
※ 외국어로 된 학위논문은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3. 지원방법 및 채용일정
가. 지원방법: 인터넷 및 서류접수 - 인터넷 접수 후 우편(택배 포함) 또는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나. 접수기간 및 서류접수
1) 인터넷접수
가) 접수기간: 2023.12.13.(수) 10:00부터~12.27.(수) 15:00까지
나) 우리 대학교 교원초빙정보시스템(https://apply.tu.ac.kr/prof.html)에 접속하여 입력하여야 함.
2) 서류접수
가) 접수기간: 2023.12.13.(수) 10:00부터~12.27.(수)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교원초빙정보시스템 입력내용을 출력하여 접수기간 내에 제출서류와 함께 우편(택배 포함, E-mail 제외) 또는 방문 접수하여야 함.
다) 접수 및 문의처: 우) 48520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대학본부·경영관 211호) ☏051)629-0411
다. 채용 일정
구분 | 일자 | 비고 |
채용 공고 및 원서접수 | 2023.12.13.~12.27.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서류심사 | 2024.1.8.~1.12. | |
서류전형 결과 통보 | 2024.1.17. | |
공개수업 및 면접심사(최종) | 2024.1.29.~2.2. | |
최종합격자 발표(법인이사회 이후) | 2024.2.8. |
4. 공통 유의사항
가. 심사단계별 합격자 및 최종 합격자에 대해서는 개별 통보함.
나. 지원 서류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 기재착오,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라. 채용분야에 복수지원 할 수 없으며, 인터넷 접수 후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 으로 간주함.
마. 임용예정일은 2024.3.1.이며,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사. 채용서류 반환청구에 대한 내용은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 고지문에 의함.
-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