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 Capstone Design 과제 중간/최종결과보고서 제출 안내(기간 변경)
- 등록일 : 2022-06-10
- 조회 : 4495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2022 Capstone Design」과제 수행과 관련하여 중간/최종결과 보고서 제출 일정을 알려드리오니 기한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대상: 2022 Capstone Design 교과목 수강자(팀별 제출)
2. 제출기한: 2022. 7.8. (금) 오전
3. 제출방법: 원본파일(보고서)을 팀원 및 대표학생이 idisk 탑재 [붙임4]참조
가. 12월 Capstone Design 최종 책자 제작으로 PDF, 출력물(원본)은 제출 불가
나. 중간/최종결과보고서 양식 반드시 준수 (논문,PPT 제출 불가)
4. 기타사항
나. 학과에서 개별 사업 신청 등의 사유로 팀별 결과보고서 요청이 많아 idisk를 통해 전체 파일 공유
다. 과제가 1학기에 종료되는 경우에는 최종결과보고서 제출(1학기 미 종료시 중간결과보고서 제출)
라. 과제명 변경, 팀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센터로 연락요청(051-629-3846)
마. [붙임2] 파일 공유 시 학생이름, 학번 등은 개인정보 유출 유의로 비공개 등으로 변경하여 공유
바. 2022 캡스톤디자인 A/B유형 중 1학기에 종료되는 팀은 참여업체에 장학금 입금요청 바람 (6.18일 까지)
※ 장학금 입금요청은 해당 팀 지도교수님이 참여업체에 요청해야 하며 작성된 기부서 및 사업자등록증을 캡스톤디자인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됨.
붙임 1. 2022-1 Capstone Design 과제선정 현황 1부.
2. Capstone Design 중간결과 보고서 양식 1부.
3. Capstone Design 최종결과 보고서 양식 1부.
4. idisk 탑재 요령 방법 1부. 끝.